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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X.AI

데이터 기반 브랜드 맞춤형 AI 솔루션

D2X.AI 솔루션은 브랜드 데이터를 기반의 맞춤형 AI 솔루션으로 예측, 확산, 효율 측면의 3Way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 브랜드, 관공서의 복잡하고 막연한 AI 도입 과정을 단순화하고 명확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메타버즈 D2X AI가 함께 하겠습니다.

#AI #Marketing #Viral #Communication #CRM #Predi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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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즈만의
D2X.AI 솔루션 3가지

브랜드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확산, 효율, 예측 3가지 AI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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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확산 모델
  • 브랜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 생산 및 확산

  • 고객사만의 맞춤형 데이터 활용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AI가 자동으로 텍스트, 이미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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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효율 모델
  • 데이터 학습 기반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및 커뮤니케이션 챗봇

  • 브랜드 데이터를 학습한 AI가 고객의 질문 및 대화 내용을 인식하여 적합한 답변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대화 내용을 추가 학습하여 먼저 질문을 제안하거나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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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예측 모델
  • 데이터 학습을 통한 수요 예측 및 그에 따른 대응 전략 수립

  • AI 모델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설을 설계하고, 가설 검증에 필요한 데이터셋을 구성 및 AI에 학습시켜 학습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예측 결과를 도출합니다.

D2X.AI 도입 프로세스

D2X는 각각의 AI 모델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설을 설계하고, 가설 검증에 필요한 데이터셋을 구성 및 AI에 학습시켜 학습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브랜드 맞춤형 전략과 결과를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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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D2V 확산 모델 활용 방법

하나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

브랜드 고유 데이터를 학습한 AI가 포털, SNS 등의 이슈 키워드를 자동으로 매칭하고, 매칭한 키워드를 바탕으로 사전 학습된 가이드에 맞춰 포스팅을 작성하고 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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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콘텐츠 자동화

브랜드 데이터 또는 기제작한 블로그 포스팅 등의 텍스트 콘텐츠를 AI가 요약하고 이미지를 매칭하여 사전 학습된 디자인 가이드에 맞춰 단일 이미지, 카드뉴스 등 이미지 형식의 콘텐츠를 제작 및 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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숏폼 영상 자동화

브랜드 데이터 및 제작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AI가 자막과 대본, AI TTS를 생성하고, 생성한 텍스트와 이미지 등을 자동으로 매칭하여 최종 숏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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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고객 맞춤형 대화가 가능한
D2C 효율 모델 활용 방법

하나

AI 챗봇

브랜드 데이터를 학습한 AI가 고객의 질문 및 내용을 인식하여 적절한 답변을 제공하며, 제공되는 답변은 사전 세밀한 테스트 과정을 통해 부정 이슈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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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휴먼+AI 챗봇

메타 휴먼에 학습된 AI 챗봇을 적용하여 텍스트뿐 아니라 음성 대화도 가능하며, 음성 대화의 경우 음성 인식 기술을 통해 고객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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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메타휴먼+AI 챗봇

메타버스에 AI 챗봇 또는 메타 휴먼을 적용하여 AI 선생님, AI 도슨트, AI 실시간 번역 등 메타버스 활용 목적에 적합한 AI 기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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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학습을 통해 예측 결과를
도출하는 D2X.AI 예측 모델 활용 방법

하나

이커머스

판매 데이터 등 브랜드 및 관련 산업군 데이터를 학습한 AI가 마케팅 전략뿐 아니라 디자인 및 생산 전략까지 수립하며 브랜드 매출 증대와 운영 효율성을 제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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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콘텐츠 반응 및 구독자 데이터 등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학습한 AI가 채널 운영 전략부터 콘텐츠 광고 전략까지 수립하며 마케팅 성과를 높이고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채널 운영이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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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안정성 예측

물리 데이터, 환경 데이터, 시나리오 데이터 등을 학습한 AI가 변수 요인을 자동으로 대입하여 시뮬레이션을 통해 산업 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하고, 시뮬레이션 결과는 교육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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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 속 퍼포먼스를 실현하는
D2X.AI 솔루션의 3가지 디테일

하나

데이터 중심 사고

브랜드 데이터를 중심으로 맞춤형 결과물을 제작하며,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필요한 데이터셋을 구성하여 철저히 데이터 기반의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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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한 가설 수립

브랜드 데이터 및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명확한 가설을 수립하고, 해당 가설을 검증하기 위해 적합한 데이터셋을 구성하여 AI를 학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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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 이슈 차단 및 위기관리

사람이 아닌 AI를 활용하며 발생할 수 있는 부정 이슈를 차단하기 위해
위기관리 전문가의 단계별 정밀 테스트를 진행하여 완성도 높은 AI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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